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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하는 중재자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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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4-05-02 16:46 조회446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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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유용성( R 2 = 0.59)은 챗봇에 대한 고객 신뢰의 59%를 설명하며 상당한 설명력을 보여줍니다. 챗봇에 대한 사용자 신뢰는 사용성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β  = 0.500, t  = 23.47, p 0.005). 이러한 데이터는 사용성이 텍스트 챗봇에 대한 고객 신뢰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임을 보여줌으로써 가설 H2를 뒷받침합니다. 작업 복잡성 및 챗봇 공개의 영향 완화 이 모델의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Smart Partial Least Squares "PLS" 3.0을 사용하는 중재자 효과 기능을 사용하여 챗봇에 대한 공감/사용성 및 고객 신뢰 간의 상관 관계에 대한 영향을 추가로 조사했습니다. 우리는 작업 복잡성과 텍스트 챗봇의 공개가 잠재적 중재자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데이터가 명확하게 보여주듯이 이러한 경로는 부분적으로만 검증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과제의 복잡성과 챗봇의 공개는 모두 공감과 신뢰 사이의 연관성은 물론 유용성과 신뢰 사이의 관계를 부분적으로 수정합니다. 따라서 제안된 모델이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3(a,b) 및 H4(a,b) 가설은 부분적으로 받아들여집니다. 표 5 와 6은 다음과 같은 전체 결과를 제공합니다. 표 5 작업 복잡성의 조절 효과 결과 풀 사이즈 테이블 표 6 챗봇 공개의 조절효과 결과 풀 사이즈 테이블 견고성 테스트 도달한 주요 결론의 신뢰성을 보장하려면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획득한 결과를 더 잘 조사하고 확증하기 위해 추가 분석을 수행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주로 연구 모델의 변수를 연결하는 연결의 복잡성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모델에서 얻은 결과를 성공적으로 검증하기 위해 "눈가림" 테스트를 적용하여 모델 성능에 대한 외부 변수의 영향을 조사하려고 합니다. 이 기법은 기준 추정(Q2)의 변화를 분석하여 각 개념의 예측 유용성을 평가합니다(Hair et al. 2017 ). 0보다 훨씬 큰 지수를 갖는 챗봇에 대한 고객 신뢰( Q 2 = 0.425)는 Stone-Geisser 눈가리개 테스트(Q2) 결과를 기반으로 볼 때 상당한 예측 관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71 ]. 구글상위노출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제이벳 LCK토토 롤토토 E스포츠토토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노래방 강남레깅스룸 구글백링크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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