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지박 일산점, 일산 반찬, 반찬가게, 가정식, 반찬배달전문점 함지박 일산점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는 질문 목록

  1.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회원가입)  >  주문하기 클릭  >  5회 이상 주문  >  결제


    하시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1833-3483 으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2. Q

    배송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주문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주문하신 건의 대해

    배송당일  낮 12시 ~  오후6시(18시) 까지 순차적으로 배송되며

    배송 완료시 등록하신 핸드폰으로 배송완료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은 1833-3483 으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3. Q

    가방과 아이스팩은 어떻게 하나요?

    A

    가방과 아이스팩은 회수용 이므로, 다음 배송일에 문앞에 걸어 주시거나

    홈페이지에 가방수거요청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1833-3483 으로 해주시면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4. Q

    교환, 반품은 어떻게하나요?

    A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이 가능합니다.


    해당상품의 유통기한 이내 Q&A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1833-348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단순변심, 주문 실수, 개인 기호 등의 경우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


    함지박 일산점의 상품은 신선식품으로 주문제작하여 재판매가 불가하니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5. Q

    부득이하게 이월 및 날짜 변경이 필요할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갑작스러운 사정에 의해 주문을 이월하거나, 날짜를 변경하게 될 때는

    최소 3일전에 고객센터 날짜변경 란에 요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맛있고 신선한 반찬을 배달드리기 위함이니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